여행사진/제주도여행

제주도 펜션 추천 - 직접 가본 제주도 추천 펜션 (타워펜션/오다펜션/엘로망펜션/다인리조트)

서툰용 2013. 5. 15. 14:11

 

제주도 펜션 추천 - 직접 가본 제주도 추천 펜션

:: 타워펜션/오다펜션/엘로망펜션/다인리조트 ::

 

대한민국 최고의 휴양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곳이 바로 제주도죠. 그런 제주도를 가게되면 보통 1박에서 3~4박 이상씩 묵고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볼거리도 많고, 당일여행으로는 제주도의 많은 곳을 보고 가보기 쉽지 않기 때문이죠. 그래서 제주도로 여행을 가게 되면 항공,렌트카등 교통수단뿐 아니라 숙소도 매우 중요하지요. 여행의 행복함을 그대로 이어가고 여독을 풀 수 있는 좋은 숙박시설을 고르기 위해서 많은 시간을 투자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를 여러번 가면서 묵었던 숙박시설중에 개인적으로 추천드릴만한 펜션 몇 곳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이제곧 여름이고 지금도 한창 제주도여행하기 좋은 때 인데요,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참고하셔서 좋은 여행 만드시길 바래요~

 

 

 

  통나무의 은은함을 가진 곳, 엘로망 펜션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한 엘로망 펜션입니다. 위치상으로는 제주시에 위치했지만 제주공항에서 약 2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안도로와 가까이 위치해서 오션뷰가 가능하고 통나무로 지어진 건물이라서 그런지 나무향이 은은하게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내부 사진은 따로 못찍었는데, 커플들이 묵기 좋은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갖고 있더라구요. 시설이나 기타 서비스는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만 위치가 주요 여행지에서는 약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차피 렌트카를 이용하신다면 큰 문제는 되지 않겠죠. 바베큐시설도 있고 1층 외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간식거리나 라면, 음료수 같은 것은 1층에 작은 매점이 하나 있어서 그곳을 이용하면 되구요. 주인분도 친절하시고 기분좋게 이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약간은 저렴하면서 한적한 곳에서 숙박하길 원하시는 분들이 이용하면 좋을 만한 펜션입니다. ^^

 

 

 

 

 

  호텔식 서비스와 깔끔한 시설, 오다펜션

 

 

개인적으로 오늘 소개해드린는 펜션중에서 가장 추천드리는 펜션이예요. 매년 제주도를 가면서 3번 연속으로 이 곳 오다펜션을 이용했었는데요, 그 만큼 서비스, 시설, 위치등 모든면에서 만족스러웠기 때문입니다. 위치는 제주시 용담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제주공항에서는 차로 5분거리입니다. 펜션 바로 뒤쪽으로 공항이 보일 정도로 가깝습니다. 그리고 호텔식 서비스를 해준다고 소개했는데 오다펜션에서 연박을 하시면, 매일매일 청소도 깔끔하게 해주시고, 수건이나 일회용품등도 새것으로 비치해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낮동안 여행을 갔다가 저녁에 들어오면 깔끔하게 정돈된 방을 보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건물도 새로 지은 건물이라 굉장히 깔끔하구요, 전체적으로 깨끗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좋은 점은, 1층에 '닐모리동동'이라는 카페가 있어서 오전중에 여행일정을 시작하신다면 브런치를 먹고 가셔도 좋습니다. 이곳 피자와, 한라봉에이드 강추드립니다~ ^^

 

 

 

 

 

 

  용두암과 가까운 저렴한 펜션, 타워펜션

 

 

제주도에서 유명한 관광지 중의 하나인 '용두암'바로 앞에 있는 타워펜션입니다. 정말 거짓말 안보태고 걸어서 1분이면 용두암에 갈 수 있어요. ㅎ 그리고 주변에 편의점이나 마트(이마트)등이 가까워서 여행에 필요한 물품등이나 간식거리 사기 좋습니다. ㅋ 이곳은 제가 혼자 제주도 여행을 갔을때 우연찮게 이용했던 곳인데 생각보다 괜찮았던 기억이 있는데요, 시설이나 인테리어등이 최신식 시설은 아니지만, 서비스 좋고 저렴하게 이용하기 좋은 곳입니다. 역시 방도 오션뷰가 가능합니다.

 

 

 

  가족단위로 이용하기 좋은 다인리조트

 

<사진출처 - 다인리조트>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곳은 제주시 애월읍에 있는 다인리조트 입니다. (좀 예전에 다녀와서 사진이 없네요 ^^;;)

리조트답게 큰 단지에 여러동의 건물을 갖고 있는 제법 큰 규모의 리조트입니다. 한적한 애월해안도로변에 위치하고 있구요, 주변이 굉장히 조용해서 편안하게 쉬기 좋은 곳입니다. 해안도로를 따라 기분좋게 드라이브 하다보면 바로 보이는 곳에 있습니다. ^^ 마찬가지로 방 자체가 굉장히 깔끔하다는 인상을 받았던 곳입니다. 평수에 따라 여러가지 형태의 방이 있는데 커플이 와도 좋지만 가족단위로 와서 이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리조트라서 그런지 바베큐장이 따로 있고 단지내에 매점도 있어서 주변에 상점은 없지만 크게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거기에 조식서비스가 맘에 들었었는데 아침에 따로 식당에 가서 조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한식으로 뷔페 형식으로 이용 가능하더군요. 처음에 체크인을 하면 인원에 맞게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줍니다. (2인기본 추가금액 있음)

위치상으로는 제주도 서부쪽을 여행하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오늘은 제주도 펜션중에 제가 직접 이용해 보고 추천드릴만 한 곳을 소개해 드렸는데, 아무래도 주관적이다 보니 100% 만족은 못할 수도 있지만 적어도 개인적으로는 큰 불편함없이 지냈던 곳입니다. 혹시 제주도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한 번쯤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